알레르기에 대처하기 위한 좋은 팁

2020. 6. 14. 01:40카테고리 없음


알레르기에 대처하기 위한 좋은 팁



알레르기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흔하다.


사실, 지구 인구의 아주 작은 부분만이 알레르기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다.


비록 많은 종류의 알레르기가 있지만, 치료법은 상당히 균일하다.


알레르기를 더 잘 다루는 법을 배우거나 아예 없애버리는 법을 배우려면 이 글을 읽으세요.




안전하게 하기 위해, 집에 있는 동안 새로운 항히스타민제를 시험해 보라.


그것들 중 많은 것들이 당신을 매우 졸리게 하고 반사작용을 늦추게 할 수 있다.


포장에 경고가 들어 있지 않더라도 첫 두 번의 복용 시 집에 머물 수 있는 시간 동안 포장을 하고 기분이 어떤지 살펴본다.




먼지 진드기는 피하기 매우 어렵다.


그들의 이름이 묘사한 것처럼, 그들은 베개와 매트리스에서 피부 조각을 먹고 산다.


그래, 정말 역겨워.


베개나 매트리스가 들어가지 않도록 덮기 위해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더스트 진드기 저항성" 케이스가 있다.


먼지 진드기가 근절될 수 있도록 가능한 뜨거운 물에 매주 침구를 세탁하십시오.




사람들은 살면서 서로 다른 시기에 알레르기를 일으킬 가능성이 더 높다.


아기들은 종종 알레르기를 가지고 그들을 괴롭히지 않는 특정한 종류의 음식을 먹는데, 이것은 나중에 다른 종류의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다.


아이들이 자라고 자라면서 꽃가루 알레르기가 생길 수도 있다.


아이가 공기 중에 떠다니는 입자에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고 해서 아이가 정당한 알레르기가 생기지 않았다는 뜻은 아니다.




알러지와 항히스타민제의 과다한 제품이 처방전 없이 살 수 있지만 모두 안심할 수는 없다.


의사가 당신에게 샘플을 줄 것인지 아니면 당신이 얻을 수 있는 가장 적은 양을 얻을 것인지 알아보세요.


이것은 당신에게 그 제품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것인지 아닌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많은 돈을 투자하지 않았다.




카펫을 없애는 것에 대해 생각해봐.


카펫은 죽은 먼지 진드기, 꽃가루, 먼지로 악명이 높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살 여유가 있다면, 당신은 타일, 라미네이트 또는 나무 바닥재를 위해 벽을 벽 카펫으로 바꾸는 것을 고려해 볼 수도 있다.


이런 변화를 만들면 대기 중의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줄어든다는 사실에 놀라워할 것이다.


너는 분명히 숨쉬기가 더 쉬울 거야! 만약 이것이 선택이 아니라면 매일 진공청소기로 청소해라.




만약 당신이 알레르기 증상을 가지고 있고 애완동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애완동물이 당신의 증상을 일으키는지를 모를 수도 있다.


그것을 알아내기 위해서, 애완동물 비듬에 대한 알레르기가 있는지 검사를 받아라.


애완동물을 포기할 필요는 없지만, 생활방식에 변화를 주고 싶을 수도 있다.




이제 위의 글을 읽었으니 알레르기의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알레르기를 앓고 있는 당신의 고통을 과거의 일로 만들기 위해 여기의 충고를 이용하도록 노력하라.


이러한 생각을 일상 알레르기 관리 루틴에 통합하여 더 나은 삶의 질, 증상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십시오.